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하는 우주론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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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하는 우주론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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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스토텔레스의 우주학을 근본적으로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그의 철학적인 위치, 운동 이론, 그리고 기본 이론을 함께 재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는 너무 시대에 뒤떨어져서 처음 만난 사람에게 그의 용어와 설명을 알 수 있고, 이 설명은 이 책의 주제 이상으로 이어진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우주학을 이해하고, 단순히 "목표"와 "운동" 사이의 관계를 지적하고, 우주학에 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모든 생명체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보았다. 목적이 없다면, 존재는 불필요하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존재와 움직임이 있다.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예를 들어, 우리는 제시간에 출근하기 위해 "목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한다.

사자는 토끼를 사냥하여 배를 채우기 위해 "조치"를 한다. 우리는 이 주장이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 돌의 움직임과 혜성의 궤도에 대한 목적을 묻는 것은 불편하다. 현대인들은 우리가 "생존"할 때에만 이 생각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이 개념은 19세기의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아리스토텔레스는 모든 것이 목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돌에서부터 태양 같은 하늘까지 무의미한 존재는 없다. "자연은 쓸모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그의 기본적인 입장이었다. 그래서 그는 자신만의 객관적 세계관을 가지고 우주를 묘사할 수 있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경우 우주는 두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뉩니다: 천성과 땅입니다. 우주의 중심에는 지구계가 있고 바깥 세상은 천지에 둘러싸여 있으며, 두 영역 사이의 경계선은 달 궤적 바로 아래에 있다. 천국은 불사신이고 지구는 불완전합니다. 이들 두 영역은 그들이 구성하는 기본적인 재료들이 다르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운동 법칙에 의해 지배된다.

우선, 세계는 불완전한 사마라 사원, 땅, 물, 공기, 불로 이루어진 불완전한 세계이다. 불완전하기 때문에 생산과 소멸의 변화가 반복되고 평면적이고 매력적이며 시작과 끝의 유한한 움직임이 발생한다. 즉 무거운 물체는 떨어지고 가벼운 물체는 나타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연적인 장소"로 간다.

예를 들어, 지구는 우주의 중심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원의 가장 어려운 요소는 물론 지구이기 때문입니다. 물, 공기, 불의 층은 무게에 따라 순서대로 배열된다. 여기 있는 모든 요소는 "확정" 또는 "확정"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단단하게 돌을 하늘로 던져도, 결국 돌이 있는 땅으로 돌아온다.

불이 켜질 때, 그것은 불길이 있는 곳으로, 그리고 불이 모여야 하는 곳으로 하늘로 올라간다.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은 경험과 상식과 항상 일치하지만, 객관적 시스템에 대한 그의 철학과도 일치한다.

반면에, 천국은 지구와는 매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천국은 천지에 존재하지 않는 하늘의 다섯 번째 요소인 에테르로 이루어진 영원한 세계이다. 에테르라는 고귀한 요소는 물론 "인종의 종족"입니다. 영원하고 숭고한 움직임입니다. 새로운 별들은 영원히 태어나지 못할 것이고, 기존 별들은 사라질 수 없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또 다른 것은 에테르가 태양과 같은 수정과 같은 하늘과 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 "낙원"이라는 개념입니다. 천체는 양파 껍질처럼 지구 주위를 돌고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천구에 매달려 있다. 에테르는 수정처럼 비체중하고 투명하며 하늘을 볼 수 없는 순수한 물질이다. 태양, 달, 별과 같은 천체는 "다음" 물체와 함께 회전한다.

목성은 목성과 토성의 하늘에 고정되어 있다. 하늘이 회전할 때, 이 물체들은 함께 움직입니다. 그래서 태양, 달, 별이 지구 주위를 돈다. 지구의 불행하고 끝없는 생명체들과는 달리, 하늘은 영원히 회전할 것이다.

지구와 가까운 천체의 단순화는 달, 수성, 금성, 태양, 화성, 목성, 토성, 별자리 개체를 포함하며, 가장 바깥쪽 순서는 첫 번째 상승 순서이다.아리스토텔레스가 60개 이상의 천체를 언급했지만, 이것은 복잡한 이야기입니다. 가장 바깥쪽 천구는 기독교 신학에서 하늘에 의해 쉽게 대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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