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지식, 고대 그리스 자연철학의 시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대의 지식, 고대 그리스 자연철학의 시대

반응형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다는 코페르니쿠스의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대 사람들의 상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특히, 우리는 4번째 그리스를 통해 가야 합니다. 그리고 5세기 v. h. 2000년 이후에 일어난 일들을 이해하기 위해 기원전으로 갑니다.

제국, 인더스, 메소포타미아, 이집트와 같은 고대 문명들이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 관료주의, 기하학(수학), 건축(특히 측정 기술), 천문학, 정교한 관료주의 및 쓰기 시스템이 없이는 문명화는 물론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수학적 시스템과 아키텍처가 없다면 측정과 제어의 거대한 구조나 측정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동시에 천문학은 필수 지식입니다. 왜냐하면 계절 변화를 측정하고, 강의 홍수 시간을 예측하고, 방향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고급 천문학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천문학은 농경 문명의 형성에 필수적이다. 그래서 각 문명은 천문학적 관찰을 매우 정밀하게 남겼고, 달력의 배치와 분포는 독립적인 정치적 힘의 중요한 표시였다. 이집트, 바빌로니아, 페르시아, 인도, 중국 등 모든 문명에 대한 독립적인 연구를 통해 우리는 달 궤적을 어느 정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었고, 봄과 여름의 주기를 측정할 때 주목할 만한 정확도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그들의 계산은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대수적 물체, 지하가 아닌 물체입니다. 어떤 문명도 행성과 행성 사이의 거리나 태양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태양, 달, 별들이 땅으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사실, 농업이 어떻게 그것을 알 수 있을까요? 별들이 둥근 하늘에 고정되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경험은 별들의 위치와 시간을 예측했다. 그만하면 됐어요.

그런 의미에서 고대 그리스 문명은 매우 이례적인 사건이었다. 지금까지 그리스 문명은 우주를 "지형적 차원"으로 채택한 유일한 문명이었다. 고대 문명들 사이에서 비교적 늦게 시작된 그리스 문명은 규모가 작았다. 여러 개의 글꼴을 분할하여 중앙집중식 전력 시스템이 없었기 때문에 정확한 천문학적 관찰에서 볼 수 없었다.

하지만 그들은 천체를 3차원 물체로 간주했고, 천체의 거리를 고려했습니다. 우리는 태양과 달의 상대적 거리에 대해 논의했고,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의 형태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했습니다. 그들은 "진실"과 무관한 우주의 이유를 자세히 설명했다.

예를 들어, 밀레니엄 학생인 아낙시만드로스는 6월에 있습니다. 기원전 세기 Chr.는 지구가 우주의 중간에서 헤엄치지 않고 3배 지름의 원통이라고 주장한다. 지구로부터 별, 달, 태양까지의 거리는 지구보다 9배, 18배, 27배이다. 천체를 위한 이런 기계적이고 기하학적 모델에서, 우리는 그리스의 특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른 우주학적 견해들은 4세기 v. Chr. 아리스토텔레스의 고대 우주학의 완전한 버전을 초래한다. 여러 가지 토론 끝에. 그 후, 몇 가지 개선사항을 제외하고, 우주선은 2000년 동안 엄청난 설명을 하고 코페르니쿠스의 시대로 이끌 것이다. 그리스 자연 철학의 긴 역사를 논하는 것이 이 기사의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이전과 이후에 고대 사람들의 생각을 간략히 요약할 것이다.

첫째, 5시까지요. 기원전 세기 그리스 자연철학이 형성되는 기원전 두 가지 주요 부족들이 관찰되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주로 아이오니아, 현재 터키의 수도인 소아시아에서 "자연의 물질적 원인"에 대해 논의한 밀레니엄 스쿨이었다. 첫번째 철학자로 알려진 탈레반은 모든 물질의 기초가 물이라고 주장했고, 위에서 언급된 아낙산염에는 무한히 많은 형태가 있으며 무한히 많은 형태가 있다고 주장했다. 아나시메네스는 공기 응축과 얇은 원리로 물질의 근원을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추세는 이탈리아에서 활동했던 피타고라스 학교입니다. 밀레니엄 아카데미가 물질적 기반을 추구하는 동안, 파이타고라스 아카데미는 실존 사이의 "수동적 관계"에 관심을 기울였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모든 것을 숫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포스팅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