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학문의 아버지 아리스토텔리스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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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학문의 아버지 아리스토텔리스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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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세 문헌에서 "철학자"라는 용어가 발견될 때, 그것은 오직 한 사람을 가리킨다. 아리스토텔레스 (B.C. 384-322) 그는 모든 깨달음의 구체화라는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철학자가 그의 이름을 특별히 언급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을 생각하기 어려웠다. 그의 권위는 르네상스 시대까지 압도적이었고 그의 이름은 과학의 상징이었다.

모든 분야에서 압도적인 존재로서 아리스토텔레스의 설명은 기계와 천문학 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것이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이런 절대적인 권한을 갖게 된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그의 설명이 충분히 합리적이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의 유명한 선생님인 플라톤(B.C. 427-347 참조. 플라톤은 아테네에서 지적 엘리트였습니다. 소크라테스의 학생인 플라톤 (B.C. 470-399)에 따르면, 20대 후반의 교사는 믿음을 유지하기 위해 독약을 먹는 것을 관찰해야 했습니다. 교사의 죽음 이후 수십 년 동안 그는 388%를 돌렸다. 기원전 아테네로 돌아가 그의 학원을 설립했습니다.

이 라파엘의 그림은 르네상스 시대의 유럽인들의 관점에서 오래된 방법을 묘사한다. 두 주인공은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이다. 그것은 유럽 지적 역사에서 두 학자들의 입장을 분명히 보여준다.
그는 여기서 40년 간의 수업 끝에 죽었습니다. 그는 또한 철의 정책 주장으로 유명하며, 엘리트 철학자 그룹에 의해 독재자이며, 그는 그의 선생님이 민주주의, 즉 "표결로 사람을 죽이는 당의 다수제"에 의해 잃었고 아마도 그 결과일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플라톤은 엄청난 철학적, 정치적, 윤리적 성취를 남겼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는 그의 철학의 핵심인 아이디어 이론을 간단히 볼 수 있습니다.

플라톤은 이데올로기를 "정치적"에서 직업과 탁자에 대한 은유로 묘사한다. 나무꾼은 마음 속에 세워질 탁자의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재료적인 제약 때문에, d. 즉, 불완전한 물질 세계의 경계, 그는 항상 불완전한 테이블을 만들도록 강요 받는다. 그래서 모든 표들은 약간 다르며, 제가 원래 생각하고 있던 표들은 어디에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목적과 표 사이의 관계는 창조자와 우주 사이의 관계와 비교할 수 있다.

완전한 개념으로서, 디자인은 아이디어를 완전히 구현하는 재료 세계와 뚜렷하게 구별된다. 다시 말해, 테아의 세계는 의미보다는 이성으로 이해되는 무형의 세계입니다. 반면에 물질 세계는 보고 경험하고 바꿀 수 있는 불완전한 세계이다. 철학자들은 마음을 넘어서서 이론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오직 이성만이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감각적 경험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는 단순하고 순진한 정보일 뿐이다.

그렇다면 이 이념적 상황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연구는 무엇일까요? 기하학과 같습니다.그리스 수학은 대부분 기하학적이고 대수학에서는 약했다. 수학은 일관적이고 추상적인 과학이에요. 수학은 물질적 세계를 넘어선 이유들로만 논의된다. 항상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고 오류를 허용하지 마십시오. 그 나라의 주장이 더럽기 때문에 다른 답변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념 세계를 더 잘 묘사할 수 있는 도구가 어디 있을까요?

아카데미에서는 "지리학에 대해 모르면 여기에 오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플라톤의 입장을 대변합니다. 기하학은 현실 세계를 다루지 않습니다. 원이나 삼각형 같은 형태는 개념에서만 존재합니다. 비록 현실 세계에서 정확히 표현되는 것은 없지만, 우리의 이유 때문에 완전한 형태가 분명히 존재한다. 기하학은 이런 것을 다룹니다. 플라톤의 수학자는 아이디에 대해 말할 권리가 없었고, 학교에 갈 권리가 없었습니다.

플라톤의 위치를 생각해 보면, 이것이 필연적으로 실험을 소홀히 하고 수학적 전통을 지킬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학적 전통은 실험적 전통들 사이에서 큰 차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수학은 아이다를 추구하는 영혼의 좋은 동반자였고 실험과 관찰과 같은 경험은 무의미했습니다. 플라톤을 하나의 그림으로 본다면, 아리스토텔레스와 피타고라스적인 관점이 수반됩니다.

Platon의 창조주는 수학 장인이고, 하나님은 수학적으로 자연 세계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면 자연은 수학으로 설명되어야 합니다. 이 명백한 결론은 흔들리는 반란의 끝에 드러나는 명백한 확신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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